옥탑방 노래 다운로드

LA 위클리와 뉴스위크가 발표한 이 앨범의 초기 리뷰는 긍정적이었다. [4] [25] 롤링 스톤 비평가 크리스티안 호드는 “옥타곤의 구절은 종종 초점이 맞지 않고 무작위로 느껴지지만, 그가 견딜 때 그는 매혹적 일 수 있으며, 거리의 황동과 우주진동으로 그의 빠른 혀운을 쏟아부을 수 있다”고 썼다. [26] 올뮤직 리뷰어 마리사 브라운은 앨범이 “항상 많은 의미를 가지는 것은 아니지만, 그게 그 아름다움이다. 콘셉트보다는 실제 사운드에 더 집중하는 일종의 콘셉트 앨범이다. 그 요소는 모두 제어의 가장자리에, 동시에 짜릿하고 무서운 모두; 그것이 효과가 있다면, 그것은 우리가 한 번도 본 적이없는 곳으로 우리를 데려 올 수 있으며, 될 수있는 것으로부터 우리를 보호 할 수 있지만, 실패하면 우리 모두를 죽일 수 있습니다.” [6] 힙합 DX 리뷰어 B. Love는 “이 앨범은 쿨 키스의 클래식 옥타고네로코스스트보다 훨씬 더 좋은 앨범이며, 랩 음악의 가장 독특하고 독창적인 재능을 위해 좋은 복귀를 알 수 있다”고 썼다. [27] 우리 모두가 잘 알고 있듯이, 바투리(Bathory)는 극한의 금속 계에서 가장 중요한 밴드 중 하나였습니다. 이 밴드는 두 장르의 음악을 개척하는 데 성공했으며, 두 장르의 첫 앨범을 모두 발표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검은 금속과 바이킹 금속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신들의 황혼”은 마지막 바토리 앨범이 될 예정이었지만, 쿠어톤은 결국 3년 만에 일곱 번째 바토리 앨범 “레퀴엠”을 발매했다. 이 릴리스에 대한 그의 소리는 조금 변경하지만 진화했다? 아니, “레퀴엠”은 평균 쓰레기 금속 앨범이지만, “옥타곤”은 내가 들어 본 최악의 쓰레기 앨범 중 하나입니다.

물 다운은 아마 내가이 앨범을 줄 수있는 가장 좋은 설명입니다. 나는 종종 쿠르톤이 여기서 무엇을 생각하고 있었는지 궁금해한다. 분명히 이것은 장르의 많은 조상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복고풍 의 앨범이었습니다. 1990 년대는 “덜 극단적 인”장르에 찬성 멀리 쓰레기에서 자신의 소리를 변경 밴드의 많은, 금속을 분쇄하는 친절한 10 년이 아니었다. 크리터, 메탈리카, 메가데스, 탄저병, 파괴, 그리고 다른 많은 사람들이 이에 희생당했고, 일부 밴드는 실제로 그것을 벗어날 수 있었다. 더 자주, 그것은 작동 하지 않았다. 그렇다면 왜 쿠어톤은 장르의 악화 년 동안 쓰레기 소리로 변경? 이것은 의심의 여지없이, 큰 쓰레기 앨범이었을 수 있습니다. Quorthon은 확실히 전설적인 뮤지션이었고, 그는 쉽게 과거에 많은 시간을 가지고처럼 좋은 앨범을 만들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이 출시 후 미래. 그는 단지 여기에 어떤 노력을 넣어 하지 않았다. 기타는 톤의 측면에서 절대 쓰레기처럼 소리와 리프는 매우 젊고 제대로 구성되지 않습니다. 생산은 원시와 더러운하지만 좋은 방법으로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것은 너무 조미하고 역겨운 소리.

앞서 말했듯이, 모든 것이 너무 물로 된 것처럼 들립니다. 여기에 솔로는 터무니없이 나쁘다. “33 Something”는 음악적으로나 서정적으로 가장 끔찍한 노래 중 하나입니다. 리프는 지루하고 영감이 없지만 “내 똥을 먹고, 내 거시기를 빨아”가사는 정말 전혀 노래를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이곳의 음악은 매우 지저분하고 곳곳에 있지만 기술적이고 엉뚱한 방식은 아닙니다. 게다가, 기타는 실제로 볼륨의 측면에서 드럼에 두 번째입니다. 드럼은 확실히 여기에 모든 악기의 가장 큰 소리와 일반적으로, 그 나쁜 일이다.

Comments are closed.